일상다반사

강아지의 기도(A Dog's prayer)

오메가쓰리 2010. 8. 25. 13:07
반응형


강아지의 기도(A Dog's prayer)

by Beth Norman Harris
 

사랑하는 주인님, 저를 다정스럽게 대해 주세요.
이 세상 그 어느 것도 저보다 더 당신의 친절에 감사하지는 못할 겁니다.

당신이 저를 때리려 하실 때,
제가 당신의 손을 핥는다고 회초리를 들지는 말아 주세요.
제 가슴이 산산히 부서지고 마니까요.

인내와 이해심으로 절 가르치신다면,
저는 더욱 빨리 당신의 뜻을 헤아릴 수 있을 겁니다.


제게 자주 말을 걸어 주세요.
당신의 목소리는 세상에서 가장 감미로운 음악입니다.

당신의 발자국 소리만 들어도
제 꼬리는 반가움으로 요동칩니다.


춥거나 비가 올때면 집안에 들어가도록 허락해 주세요.
전 이미 야생동물이 아니거든요.
그리고 난롯가 당신의 발치에 앉게 해 주세요.
그건 특권이 아니라 제겐 더 없는 영광이니까요.


비록 당신이 변변한 집 한 채 갖고 있지 못해도
저는 얼음과 눈을 뚫고서라도 당신을 따르겠어요.
전 따뜻한 실내의 보드라운 베게를 원치않아요.
당신만이 저의 신(神)이고,
저는 당신의 열렬한 숭배자이기 때문이죠.


제 밥그릇에 신선한 물을 채워 주세요.
그릇에 물이 없어도 원망을 않지만
저는 갈증을 당신께 표현할 수 없거든요.


제게 따뜻한 먹이를 주세요.
그래야만 제가 튼튼히 뛰놀며 당신의 지시를 따를 수 있잖아요?
또 제몸이 건강해야 당신의 옆을 따라 걸으며
당신이 위험에 처했을 때 목숨을 다해 지켜 드릴수도 있고요.


사랑하는 주인님,
하나님이 제게서 건강과 시력(視力)을 거둬 가시더라도
절 멀리 하지 말아 주세요.
당신의 부드러운 손길로 저를 어루만져 주시며
영원한 휴식을 위한 자비를 베풀어 주시길 소원합니다.


끝으로, 저는 제 마지막 호흡까지도 느끼면서
당신 곁을 떠날 겁니다.
제 운명은 당신의 두 팔속에서 가장 안전했었다는 기억과 함께


Look what I got for my birthday.  What should we name her?
Look what I got for my birthday. What should we name her? by Brian Hathcock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