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미로 보는 꿈풀이

수영하는 꿈, 헤엄치는 꿈

오메가쓰리 2018. 11. 11. 08:40
반응형



수영하는 꿈은 추진하는 일에 대한 진행과정과 성취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 

수영했던 물이 맑고 클수록 긍정적인 의미를 나타내고 주위에 방해가 없고 원하는 지점까지 도달할수록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
강을 헤엄쳐서 건너거나 바다를 헤엄쳐 건너가는 꿈

추진하는 일이 달성되거나 학문적인 성과, 큰 사업의 계약 등의 원대한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. 물의 크기에 따라 합격, 승진, 등의 성취의 정도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.


작은 냇물이나 강물 놀이공원 등의 물길을 따라 천천히 헤엄치는 꿈

좋은 운세가 도래하여 지속적으로 좋은 운세가 유지될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.


친구와 같이 수영장에서 헤엄을 치는 꿈

지인과 같이 공동 투자하여 수익을 올리는것을 의미합니다. 재물, 횡재, 돈, 소원성취 등의 길몽입니다.


이성간이나 여러 사람과 헤엄치는 꿈

동거생활이나 동업을 하게 되거나, 경쟁적인 사업이나 일거리, 대상에 관계를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.


옷을 입은채 헤엄치는 꿈

주변사람이나 직장 동료들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의지 등을 지나치게 고집하고 주장하여 관계가 불편해질 상황을 의미합니다.


옷을 입지 않고 알몸으로 헤엄치는 꿈

자신이 계획하고 추진하려는 일이 주변의 방해없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합니다.


부부가 함께 수영장에 들어가는 꿈

재물이 늘어나고 가업이 더욱 발전하여 안정되고 편안한 생활을 누리게 됨을 의미합니다.


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수영을 하게된 꿈

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다른 회사의 영입제안을 받게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.


다른 사람이 헤엄쳐 강을 건너는 것을 본 꿈

자신이 예기치 못한 어려움이나 곤란한 일에 부딪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방안에서 수영하는 꿈

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되며 사회생활을 통해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