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미로 보는 꿈풀이

도둑 잡는 꿈

오메가쓰리 2018. 4. 25. 10:52
반응형



현실에서 도둑을 만나는 일은 기분좋은 일은 아닌데요. 꿈에서 도둑을 만나는 것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. 도둑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

도둑이 내 물건을 훔쳐가는 꿈

인생의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.


도둑에게 상처를 입거나 죽임을 당하게 되는 꿈

현재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는 의미입니다. 지금 겪고있는 어려움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.


내가 직접 도둑을 잡는 꿈

근심과 걱정이 해소되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.


도둑에게 손발이 묶이는 꿈

손발이 묶여 움직일 수 없게되니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궁핍함이 찾아와 어려움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내가 남의 집에 들어가 도둑질을 하는 꿈

큰 위험이나 어려움을 피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.


도둑이 담벼락을 뚫고 들어오는 꿈

사업이나 학문적인 연구에 적극 참여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도둑이 담을 넘어 들어오는 꿈

사업에 도움이 될만한 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게 되거나 인생에서 동반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.


지갑속에 돈을 도둑맞는 꿈

도둑맞은 돈의 금액이 적다면 현재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됨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.


도둑에게 음식을 주는 꿈

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어려움을 겪게되는 의미의 꿈입니다.


도둑에게 물건을 받는 꿈

내가 관련된 구설수에 오르게 되고 근심과 어려움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되는 의미입니다.


도둑을 쫓아가다 놓치는 꿈

금전적인 손실이 발생되고 구설수에 오르거나 일에 어려움이 생기게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.


도둑과 말다툼을 하는 꿈

친하게 지내던 주변사람들과 논쟁이나 불화가 생기게 되고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되는 꿈입니다.


도둑이 아이옷을 훔쳐가는 꿈

아이는 꿈에서 대체로 근심과 어려움을 의미하는데요 도둑이 아이의 옷을 훔쳐가는 것을 내가 겪고 있는 문제가 해소되거나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도둑으로 오해받는 꿈

자신에게 불명예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게되어 심적으로 힘들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



반응형